"3매치" 퍼즐 게임의 새로운 정의
Threes!를 시작했을 때, 나는 내가 받게 될 매력 공격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4x4
빠른 자습서는 Threes!의 전제를 설명합니다. 4x4 그리드 주위에서 타일 그리드를 아래,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해야 합니다. 1 타일을 2로 밀면 3이 생성됩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목표는 일치하는 숫자를 서로 밀어 넣는 것입니다(3과 3을 결합하여 6을 만들고, 6을 결합하여 12를 만드는 등). 그리드가 타일로 너무 막히기 전에 가능한 가장 높은 숫자입니다.
간단하게 들리지만 일이 빨리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 아무 방향으로나 스와이프하면 공간이 있는 모든 타일이 한 공간으로 이동하여 간격을 채우고 다른 타일과 결합됩니다. 또한 그리드에 새 타일을 추가하여 16제곱 그리드의 사용 가능한 공간 하나를 항상 도움이 되지 않는 숫자로 채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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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동적 요소는 전체 게시판을 고려하고 지속적으로 몇 가지 단계를 앞서 생각하고 새 타일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한 계획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이론을 이해하는 동안 Three! 항상 나에게 해야 하는 것보다 더 큰 도전을 제시합니다. 나는 새로운 최고 점수를 얻으려는 시도에서 몇 가지 특정 타일에 계속 고정되어 있음을 발견합니다. 내 근시 덕분에 전체 보드를 고려하지 않고 종종 은유적인 구석으로 부주의하게 나 자신을 스 와이프합니다.
귀엽다
실망에도 불구하고 쓰리즈! 덕분에 게임 전체가 실제로 매력적으로 낙관적입니다. 각 블록에는 작은 얼굴과 그에 수반되는 성격(바보 같은 목소리와 뒷이야기가 포함됨)이 있어 항상 유쾌하고 환영하는 분위기를 보장합니다.
빠르게 중독됨
우아하고 단순하며 강력한 쓰리! 아름다운 패키지입니다. 무작위 요소가 그것을 방해하지만 나는 3분 만에 이 수학적 브레인티저에 푹 빠졌습니다.